[직주근접에 장한평역·군자역 역세권 프리미엄]

최근 인기 있는 신규분양 단지들을 보면 교통망은 물론 주변 인프라가 갖춰진 경우가 많다. 부동산 규제가 강화되면서 실 수요층인 3040 세대가 대거 몰리기 때문. 아무래도 업무시설까지 소요되는 시간을 중요하게 여기고 주변 인프라가 갖춰져 있어야 생활이 편리해지기 때문이라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슬라이드1
▲드플랏 장안 조감도

뿐만 아니라 최근 3040세대는 똘똘한 한 채를 중시하기 때문에 프리미엄에 대한 부분도 꼼꼼하게 본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드플랏 장안’은 최근 분양시장에서 인기 있는 ‘직주근접’은 물론 프릴미엄 요소까지 다수 갖추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직장인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입지를 자랑하는데 실제 장한평역까지 800m 도보 10분 이내에 위치한 역세권으로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청량리역 GTX-B,C 및 면목선 경전철 예정으로 광역 대중교통망 확충도 호재로 자리잡고 있다. 강남은 물론 도심권 20분대 이동 가능한 역세권 오피스텔로 추후 프리미엄에 대한 부분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복합쇼핑몰 아트몰링 장안점과 롯데시네마 등 문화공간들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다. 그야말로 걸어서 이런 인프라를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 몰세권으로도 톡톡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서울 삼육병원은 물론 각종 대형마트 등 편의시설도 모두 인접해 있어 생활 인프라에 대한 장점도 인기요소 중 하나로 손꼽힌다. 여기에 중랑천 체육공원, 장평 근린공원 등 도심에서 누리는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3040세대가 중요하게 여기는 요소들이 집결되어 있다.

아무래도 신혼부부부터 어린 자녀를 둔 세대를 타깃으로 하다 보니 학군에 대한 부분도 문의가 많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동국사대부중.고 및 휘경여중.고 등 우수 학군지역은 물론 장안사거리 및 학원가가 밀집해 학군에 대한 부분도 안심할 수 있다.

드플랏 장안은 청약통장이 없어도 분양이 가능하고 기존 소형 오피스텔대비 비교적 넉넉한 면적으로 평면설계가 적용되어 신혼부부는 물론 3~4인가족의 방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현재 드플랏 장안은 서울시 동대문구 장안동에 홍보관을 오픈한 상태이며 분양 중에 있어 편하게 방문해 볼 수 있다.

블로그 하단 배너
Post Views: 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