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프론트 큐브&칼리오

선착순 호실 지정 계약중
분양 포인트
  • 트리플역세권

    서해선 시흥시청역
    신안산선 (2024년 예정
    월곶-판교선 (2025년 예정)
  • 복합환승센터 예정
    버스터미널,쇼핑 및 각종 상업시설,영화관 등
    문화시설,컨벤션,환승주차장,버스,택시 승강장 등 조성예정
  • 복합행정타운예정
    보건소,중앙도서관, 중앙공원, 시민문화복지관, 시흥문화원
    어린이집, 일자리센터등의 복합타운으로 형성 예정
  • 쾌적한 자연환경
    사업지 주변 다양한 근린공원 및 범배산,
    탁 트인 자연 뷰 등 업무효울을 높여줄
    쾌적하고 풍부한 자연환경
분양중

시티프론트 큐브

시흥 장현의 모든 가치를 담다!
사업명시티프론트 큐브&칼리오
대지위치시흥 장현 지구 업무 14BL
지역·지구지구단위계획구역
호실수총 오피스 422실 / 상가 36실
주차대수법정 173대 [계획191대]
규모·구조지하5층 ~ 지상10층
분양문의1566-5646

"시티프론트 큐브"
시흥 장현 시티프론트 큐브 시흥 장현지구에 섹션오피스 들어서

경기도 시흥 장현지구가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2024년 완공예정인 신안산선이 2019년 착공을 시작으로 거의 끝이 보이고 2026년 완공예정인 월곶판교선까지 대형 교통 호재가 이어지기 때문이다. 2018년 이미 개통한 서해선까지 트리플 역세권 입지가 구축되면 서울 여의도는 물론 판교, 부천 등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간 이동이 용이해져 가치가 더욱 빠르게 높아질 것으로 보고 있다.

 

오랜 기간 시흥 교통 여건 개선을 기다려왔던 인근 주민들도 숙원이 해결되었다며 반기는 기색이 역력하다. 여기에 버스, 택시 등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복합환승센터까지 있기 때문에 경기도 시흥 장현지구 내에서도 프리미엄 입지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시티프론트 큐브는 이런 시흥 장현지구에 들어서는 섹션오피스로 지하 5~지상 10층 오피스 422, 근린생활시설 36실로 구성된다. 지상2층부터 5층까지는 비스포크 오피스가 들어서 맞춤형 부동산 임대가 가능하고 지하1층과 지상 6층부터 10층까지는 비즈니스 오피스로 설계되어 상품의 다양성을 선보였다는 평가다.

 

실제 현재 부동산 오피스 시장을 보면 인테리어는 물론 가구 등이 모두 제공되고 임대까지 맞춤형으로 가능해 관리가 쉬운 비스포크 오피스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실 입주 기업은 물론 임대수익을 목적으로 부동산 상품을 알아보는 이들에게 기회비용은 높이고 관리의 용이성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점차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일반 비즈니스 오피스도 함께 갖추고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시티프론트 큐브의 강점 중 하나다.

 

시티프론트 큐브는 설계 강점 외에도 비즈니스 라운지, 호텔식 로비, 높은 층고, 루프 테라스, 옥상 정원 등 입주기업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공간도 다수 갖추고 있다. 최근 부동산 시장을 찾는 젊은 3040세대의 트렌드는 물론 1~2인 소규모 기업의 니즈까지 모두 반영한 점이 엿보인다.

 

시티프론트 큐브관계자는 현재 2024년 개발 될 예정인 복합행정타운과 탄탄한 교통망은 물론 공공청사, 문화원, 도서관 등도 모두 들어서면 인프라 구축은 시간 문제라며 배후수요 증가도 기대하고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시티프론트 큐브 홍보관의 구체적인 위치는 현재 미정이며 경기도 시흥시 내 마련될 예정이다

Post Views: 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