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운정호수가 넓은 곳, 선호도가 높은 복층과 테라스가 있다. 야당역 파크뷰 테라스를 소개합니다. 서울에서도 가깝고 강남으로의 접근성이 높은 TX같은 호재는 물론 산책하기 좋은 호수공원의 대표격인 운정호수공원이 앞에 펼쳐져 있어서 이점이 있습니다. 수익이 좋은 투자처를 찾고 계시다면 혹은 호수공원이 펼쳐진 전망 좋은 장소인 테라스하우스를 찾으시면 꼭 내용을 참고해 보세요.
우선 위치는 야당동 1079-1, F4-2-2이다 지하 1층 지상 20층 규모에 들어갑니다. 주차 대수만 무려 447세대, 상가는 30실에서 생활형 숙박 시설이 416호실에 계획되어 있습니다. 생활형 숙박시설은 아마 들어봤을텐데 인기여행지뿐 아니라 유동인구 많아 배후수요가 많은 곳에 최근 새롭게 달아오르고 있는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규제로부터 비교적 자유롭고 무엇보다 씰 사용하거나 투자를 해서 수익도 낼 수 있어 여러가지 장점이 많습니다.
위치는 말씀드렸듯이 운정호수 앞에 펼쳐진 야당역 근처에 위치합니다. 현장과 홍보관이 바로 가까이에 있으니 입지를 꼭 보시기 바랍니다. 원하기도 하고 교통편도 편리하지만 호수공원의 조망권을 전세대에서 볼 수 있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현재, 운정 신도시의 경우 지하철 3호선 연장에 착공하고 GTX-A 노선의 착공으로 교통 호재가 많은 곳입니다. 입지면에서도 서울이나 인천으로의 접근이 좋지만, 교통이 개선되면 현재보다는 더 높은 가치를 가지고 있는 장소로 탈바꿈할 수 있습니다. 현재도 물론 쾌적한 환경 속에서 주거 선호도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고, 신도시 관련 정책도 조금씩 변모하고 있는 중입니다. 교통 호재가 있는 곳과 가깝고 무엇보다 기존의 있는 경의선 야당역 운정역에도 인접하기 때문에, 입지 면에서는 장점이 많습니다.
야당역 파크뷰 테라스의 장점을 요약하면 우선 야당역과 GTX-A 노선으로 서울에 빨리 접근이 가능해 집니다. 기존 신도시의 가장 큰 난관이 교통문제로 서울까지 얼마나 빨리 갈 수 있는지가 신도시 개발 속도를 좌우하고 인구 유입의 수도 좌우하게 됩니다. 야당 역 도보 5분대에 이미 역세권의 입지를 가지고 있어 말씀 드린 대로 GTX_A노선 지하철 3호선 연장 예정 소식이 들려와서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 자유롭고, 제2자유로, 제2외곽 순환 도로 서울~문산 고속 도로도 예정중이라 추후에 지금보다 더 편리한 교통망을 구축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위치 자체가 중심 상업지구에 있어 생활환경이 쾌적한데요. 이마트를 비롯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운정스포츠센터 등이 폭넓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호수공원 바로 앞이어서 전망 좋은 조망권, 그린라이프를 누린다. 진정한 공원 내에 위치하면 볼 수 있겠군요. 이외에도 투자 목적이라면 아무래도 배후 수요가 가장 많이 고민되시겠지만, 파주LCD클러스터,파주출판단지,일산 킨텍스와 같은 배후 수요가 이미 내재되어 있습니다. 이밖에도 K컬처베리와 고양테크노베리와 같은 미래의 잠재수요도 폭넓게 대비하고 있는 편입니다.
야당역 ‘파크뷰 테라스’ 자체의 이점도 충분 우수한 경쟁력입니다. 전세대의 복층과 테라스로 설계되어 있으며, 운정신도시 내에서도 이런 테라스 하우스의 형태는 첫 번째입니다. 지상 20층의 랜드 마크급 규모와 함께 최상층은 루프타프라웅지에 운영이 되는데요. 카페나 바 등 스카이라운지, 테라스로 고품위 커뮤니티 공간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옥상 정원 전체 4.2m 높은 층수 높이로 개방감을 주기 설계가 되어 있고 주차는 1실 1대 이상 모두 가능하도록 지상 주차 공간으로 계획됩니다. 1층 로비도 넓고 쾌적하고, 마치 고급 레지던스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기본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야당역 파크뷰테라스의 이점을 정리해보면 파주로서는 전세대 복층 및 테라스 구성, 야당 역 5분의 거의 끝의 입지, 여유로운 주차, 운정호수공원 뷰, 루프탑 라운지 등이 되네요. 생활형 숙박시설로는 사실 메리트가 많고, 투자 목적 외에 가끔 실제 이용하는 목적이라도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평형값이 부담이 되지 않으니 합리적인 금액으로 투자가 가능한 것, 풍부한 배후 수요와 개발 수요, 향후 가치 상승에 대한 부분도 충분히 기대할 수 있다는 점, 교통호재들이 여러가지가 있다는 점도 꼭 알아두면 좋은 내용입니다.
351호실을 차지하는 A타입의 경우 전용 면적은 21평방 미터입니다. 주차장 면적과 공유 면적 등을 모두 합해서 계약 면적은 47㎡정도로 다른 곳보다는 그래도 전용률이 꽤 비싼 것을 볼 수 있어요.
B타입 입니다. 전용 면적은 A타입보다 조금 넓고 52호실에 구성이 되며 총 계약의 면적은 56정도입니다. A도 B타입도 복층공간이 상당히 여유롭고 나가 실제로 사용하는 공간은 평면으로 본다 훨씬 넓어요
C타입은 전용 면적 36평방미터로 사용 공간이 꽤 넓네요. 13실밖에 없는데 관심 있는 분 미리 서둘러야 하는 타입입니다.
1층 로비 조감도입니다. 고급스러운 호텔 로비처럼 구성되어 있어서 고객님이 오셨을 때, 혹은 약속 있으실 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첫 이미지 자체를 좌우하는 곳이기 때문에 고급스럽게 인테리어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실제 홍보관 내 모습입니다. 참고로 야당역 파크뷰 테라스 메리트가 많으므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